当前位置:首页 >> The First Collage >> 歌曲列表 第1页
The First Collage

The First Collage

카페인처럼 매혹적이고 진한 양요섭 솔로 앨범 [The First Collage] 국내 최고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메인 보컬 양요섭이 솔로 미니 앨범 [The First Collage]를 발매, 2012년 연말 가요계를 진한 향기로 물들인다. 그 동안 방송과 OST 음반들을 통해서 폭발적이고 감성적인 가창력으로 사랑 받아 온 그는 실력파 아이돌 중에서도 최고 보컬리스트로 인정 받으며 솔로가수로서 성공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아티스트로 평가 받아 왔다. 그런 그가 3년간 차근차근 쌓아온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보컬리스트 양요섭의 가치를 증명해 낸다. 특히 비스트의 용준형이 피처링뿐만 아니라 프로듀싱에까지 참여, 돋보이는 우정으로 발매 전부터 이슈를 일으키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요섭 솔로 앨범 [The First Collage]는 눈과 귀만을 자극시키는 퍼포먼스형 음악이 아닌,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시키는 곡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양요섭은 이번 앨범을 위해 음악의 장르, 컨셉부터 비쥬얼 스타일링까지 모두 직접 참여하면서 솔로 앨범에 열의를 쏟아냈다. 이별의 쓸쓸한 감성을 담아낸 타이틀 곡 "카페인"은 비스트의 용준형과 신예작곡가 김태주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떠난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카페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담백한 가사로 표현해 냈다. 곡 도입부에 혼잣말을 하는듯한 양요섭의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이 잘 어우러져 쓸쓸하고 절제된 분위기가 이별한 연인들의 마음을 위로해 준다. 수록 곡 "Look At Me Now"는 일렉트로닉 장르의 트렌디함과 어쿠스틱 감성을 한곳에 모아놓은 곡으로 역시 용준형과 김태주가 프로듀싱했다. 들을수록 저절로 즐거워지는 통통 튀는 멜로디와 상상이 될 수 밖에 없는 재치 있는 가사는 또 다른 재미를 더해 준다.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또 다른 곡 "그대는 모르죠"는 몽환적이면서 따뜻한 느낌으로 순수함과 풋풋함이 묻어나는 가사가 듣는 이들까지 가슴 설레게 만든다. 가슴 아픈 이별의 내용을 담은 곡 "하던 대로 해"와 "그래도 나는"은 양요섭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어쿠스틱한 곡조로 이별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 해 냈다. 특히 SOUL의 느낌을 가득 담은 "그래도 나는"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느낌으로 보컬리스트 양요섭의 또 다른 색깔을 만들어 내기에 충분한 곡이다. 더욱 완숙해진 보이스와 풍부한 음악 컬러를 담아 낸 양요섭. 카페인처럼 매혹적이고, 더블샷처럼 진하게 올 겨울 리스너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