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M.C The Max Best `Curtain Call` >> 歌曲列表 第1页
M.C The Max Best `Curtain Call`

M.C The Max Best `Curtain Call`

이번에 나올 M.C the MAX 커튼콜 앨범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중에 새롭게 편곡하여 다시 오픈한다는 의미에서 앨범명을 커튼콜로 정했다. 특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계절별로 선곡하여 시리즈 형식으로 발매될 예정이고, 그 동안 M.C the MAX앨범은 겨울에 발표하여 대부분의 히트곡이 서정적이며 고독함과 슬픔, 사랑과 이별을 노래 해왔다. 이번 시리즈형식의 앨범은 발매되는 계절에 맞게 새롭게 편곡되어 기존의 곡에서 신비롭게 대중들에게 다가갈 것을 기대한다. 커튼콜 앨범에 신곡도 수록되어 더욱 빛을 바랄 것이고, 대중의 가슴 깊이 스며들어 촉촉함과 함께 자신도 모르게 누구를 사랑할 것만 같다. 커튼콜 1탄의 타이틀곡은 M.C the MAX 로 활동하기전 문차일드시절의 2집 타이틀곡이였던 사랑하니까를 기존 남자보컬이 아닌 여자보컬이 노래를 불렀고, 새롭게 어쿠스틱 분위기를 가미했다. 타이틀곡에서 나오는 기타의 선율은 클래식에서 느낄 수 있는 물방울 소리와 같은 느낌으로 귀를 자극하고, 곡 사이마다 흘러나오는 봉고소리는 사랑이 금새 찾아올 것만 같은 느낌을 주는 곡이다. 슬픔과 애절함이 조화를 이루어 연인들의 가슴에 영원히 남을 곡으로 예상되며 영원히 소장가치가 있다고 말하고 싶다. -------------------------------------------- 문차일드 부터 지금의 MC the MAX 음악의 결정판! MC the MAX BEST 커튼콜[Curtain Call] 문차일드 부터 MC the MAX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MC the MAX의 앨범이 작곡가 전해성을 통해 새로운 음악으로 거듭나 기존 히트곡들과 다른 느낌으로 사랑의 내용을 담았다. 현재 우리나라 그룹 중 단연 최고라 해도 손색이 없는 보컬 이수의 매력과 컬리티 높은 음악으로 다시 대중의 감수성을 충분히 자극해줄 것이다. 그 동안 MC the MAX는 겨울에 발표하여 대부분의 히트곡이 서정적이며 고독함과 슬픔, 사랑과 이별을 노래 해왔다. 이번 시리즈 형식의 앨범은 발매되는 계절에 맞게 새롭게 편곡되어 기존의 곡에서 신비롭게 대중들에게 다가갈 것을 기대한다. 전곡이 새롭게 편곡이 되어 어쿠스틱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으며, 문차일드 시절의 2집 타이틀곡이었던 ‘사랑하니까’를 기존 남자보컬이 아닌 여자보컬이 노래를 불렀고 기타의 선율은 클래식에서 느낄 수 있는 물방울 소리와 같은 느낌으로 귀를 자극한다. 이번 타이틀 곡인 ‘여大여’는 새로운 신곡으로 문차일드 부터 MC the MAX 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오랜 기간 사랑 받을 수 있음을 느끼게 해줄 명곡이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