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빛과 그림자 (MBC 월화드라마) OST Part.6 >> 歌曲列表 第1页
빛과 그림자 (MBC 월화드라마) OST Part.6

빛과 그림자 (MBC 월화드라마) OST Part.6

[남자는 울지 않는다] 드디어 반가운 소식이 왔다. "빛과 그림자"의 극중 ‘홍수봉’의 데뷔 취입곡이었던 삽입곡 [남자는 울지 않는다]가 음원으로 드디어 출시되었다. 위대한 탄생의 스타 ‘손진영’이 "빛과 그림자" 극중에서 연기하는 ‘빛나라 기획’의 소속가수 ‘홍수봉’의 가수데뷔곡이기도 한 이 곡은 극 중반 방송되자마자 게시판을 비롯하여 방송제작사와 온라인상 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곡으로 힘있는 멜로디와 손진영의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컬러가 절묘하게 어울리며 드라마 후반의 극중 엔딩곡으로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는 곡이기도 하다. 위대한 탄생의 ‘손진영’으로서는 극중의 데뷔곡이며 실질적인 자신의 창작데뷔곡이기도 한 이 곡은 드라마 O.S.T 의 이름난 작곡가인 ‘박준수’씨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극중 ‘강기태’의 인생역정과 맞물려 절정으로 치닫는 “빛과 그림자”의 진행에 따라 진정한 빛이 될 것을 확신하게 한다. [바람] 역시 안재욱이다. 김훈과 트리퍼스가 불러 70년대 중장년의 마음을 휘어잡았던 [바람]이 안재욱의 목소리를 통해 다시 한번 많은 이들의 가슴에 시원한 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 70년대와 80년대를 관통하는 MBC 창사특집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의 초반 나이트 클럽 장면에서 실제 연주되기도 했던 이곡은 지금 들어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템포감과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많은 이목을 집중케 했던 곡으로 트리퍼스의 멤버이기도 했으며 드라마의 공연 악단장이기도 한 이경천씨의 자작곡으로도 유명하다. 70년대 곡을 2012년 현재의 또다른 편곡과 안재욱의 씩씩하며 시원한 목소리가 극중 빛으로 달리고 있는 강기태의 모습과 오버랩되며 한 여름 시원한 바람을 일으킬 것이다.

专辑歌曲列表

共有2
1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