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 봐요 (I should not have loved you) >> 歌曲列表 第1页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 봐요 (I should not have loved you)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 봐요 (I should not have loved you)

매일 학교 끝나면 노래방으로만 가던 저의 학창 시절, ‘민경훈’ 선배님은 저에게 현실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꿈같았습니다. 티브이에서 민경훈 선배님의 무대를 보고 노래방에서 따라 부르고 항상 mp3에서 플레이 되던 그때 민경훈 선배님의 음악들… 그래서인지 락 발라드에 향수가 있던 저였기에 이번 “소음집” 앨범을 준비하면서 꼭 그때 그 느낌의 락 발라드 곡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우주힙쟁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면서 경훈이 형을 만났고, 그때 까지만 해도 방송에서 몇 번 만난 적 있었기 때문에 크게 떨리지도 않고 별로 현실감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 한량 작업이 다 끝나고 경훈이 형에게 “형 이랑 꼭 곡 작업을 하고 싶다, 그때 내 꿈을 이루어 달라"라고 이야기를 했는데, 정말 너무 단번에 “곡 보내”라고 해 주셨을 때까지도 믿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난 후 경훈이 형에게 녹음파일이 오고 그걸 제 눈으로 보고 있으면서도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빨리 들어보고 싶지만 너무 떨려서 차마 플레이 버튼을 누르지 못하는 그런 기분. 노래를 다 듣고 나서 이 일을 시작하고 거의 처음으로 ‘와 내가 성공했구나, 나 정말 열심히 살았구나. 나의 학창 시절 그 민경훈이 나의 노래를 함께 불러 주다니.’ 이런 생각이 들면서 정말 눈물이 날 것만 같았습니다. 제 학창 시절 저의 많은 부분을 책임지셨던 형님과 함께 노래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다시 한번 참여해 주신 민경훈 선배님께 감사드리고, 이 노래를 듣는 잠시 동안만이라도 여러분들이 그때로 추억 여행을 떠나실 수 있길 바랍니다. 그 시절 우리는 모두 민경훈이었으니까요 -딘딘- 딘딘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 딘딘 미니앨범 “소음집”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를 공개한다. 지난 3월 17일에 첫 선공개 곡 “더는 사랑 못할 거예요" 를 발표 후 약 4개월 만에 돌아온 딘딘은 이번 곡 역시 새로운 시도와 어린 시절부터 듣고 자라온 락 발라드의 곡을 준비했다. 곡 첫 작업부터 민경훈과의 콜라보 만을 생각하고 작업한 곡이며, 귓가에 맴도는 후렴구와 강렬하면서도 슬픈 사운드는 듣는 이들에게 진한 향기와 여운을 줄 것이다. 이번 신곡으로 다음 곡은 또 어떤 새로운 딘딘의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는 연주자들이 한공간에서 동시 녹음을 진행했으며, 웅장하고 긴장감 있는 피아노와 스트링 연주, 강렬한 드럼과 기타 연주가 더해져 다이나믹 한 곡을 완성시켰다. 민경훈의 거친 보컬과 딘딘의 고음이 더해져 새로운 듀엣을 통해 대중들에게 신선한 모습을 선사한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