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미녀의 탄생 OST - Part.2 >> 歌曲列表 第1页
미녀의 탄생 OST - Part.2

미녀의 탄생 OST - Part.2

sbs 주말드라마 한예슬 주연 "미녀의 탄생" ost part 2 “가수의 탄생” 이라는 슬로건을 건 오디션에서 발탁된 제미니의 "나만 몰랐어" 발매!!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미녀의 탄생(연출 이창민 작가 윤영미)’의 3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한예슬과 주상욱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키며 드라마와 OST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 ‘미녀의 탄생’ OST PART 1의 샤이니 종현이 부른 ‘SHE’에 이어 OST PART 2는 신예가수 제미니의 ‘나만 몰랐어’가 공개되었다. 극 중 한예슬의 뚱뚱했던 과거 사금란(하재숙)의 회상씬부터 사용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발라드 곡 '나만 몰랐어'는 드라마 음악의 거장 박세준 음악감독과 최근 신용재, 알리, 에일리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작곡가 조영화(서경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가 공동 작곡하였고 작사는 버블시스터즈의 “이별이 다 그런거지”를 쓴 작사팀 한소희, 박지원이 맡았다. 전반부 서정적인 피아노와 첼로 선율이 곡의 쓸쓸함을 더하고 후반부 풀오케스트레이션 편곡으로 “이별인 줄 몰랐어“ 테마를 전개한다. 곡의 제일 마지막 부분 ”이런게 이별인 줄 알면서”의 가사는 결국 주인공 극중 사라(한예슬)가 이별인 줄 알면서 받아들이기 힘들어하는 감정을 대변한다. 한편 이 노래의 주인공인 제미니는 OST 제작사인 (주)도너츠 엔터테인먼트에서 ‘OST 가수의 탄생’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추진한 오디션에서 무려 500: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뽑힌 신인가수이다. ‘제미니’는 현재 성신여대 실용음악과 4학년에 재학중인 실용음악 보컬을 전공한 학생이라고 OST제작사는 밝혔다. 제미니의 “나만 몰랐어”는 올 가을 이별 테마의 대표 발라드 곡으로 기대된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